'너의 이름은.' 유선·지창욱·김소현·이레, 배리어프리버전 제작 참여
2017. 07.06(목) 14:33
유선·지창욱·김소현·이레
유선·지창욱·김소현·이레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영화 '너의 이름은.'이 배리어프리버전으로 제작된다.

'너의 이름은.'(감독 신카이 마코토) 측은 6일 김성호 감독의 연출 아래, 배우 유선 지창욱 김소현 이레의 참여로 베리어프리버전을 제작한다고 밝혔다.

배리어프리영화는 시각장애인을 위해 화면해설, 청각장애인을 위해 한글자막을 넣어 장애와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영화를 말한다.

유선은 '너의 이름은.' 배리어프리버전 화면해설 내레이션으로 이름을 올렸다. 지창욱은 남자 주인공 타키 역으로, 김소현은 여자 주인공 미츠하 역으로, 이레는 미츠하의 동생 요츠하 역으로 배리어프리버전에 참여한다.

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 관계자는 "외국영화의 경우 배리어프리버전을 제작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한국어더빙과정을 거쳐야 하는데, 배리어프리버전의 의미와 필요성에 공감한 네 배우가 선뜻 참여의사를 전해왔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너의 이름은.'은 꿈 속에서 몸이 뒤바뀐 도시 소년 타키와 시골 소녀 미츠하가 만들어가는 기적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 영화다. 배리어프리버전은 8월 중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정헌, 조혜인, 안성후 기자, 티브이데일리 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노한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너의 이름은 | 배리어프리버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