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시에나 밀러-브래드 피트 또 열애설, 계속된 부인에도 소문무성
2017. 07.07(금) 11:25
시에나 밀러, 브래드 피트
시에나 밀러, 브래드 피트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와 시에나 밀러가 또 다시 열애설에 휩싸였다.

US위클리 등 미국의 연예 매체들은 5일(현지시간) 측근의 말을 토대로 브래드 피트와 시에나 밀러가 늦은 밤까지 함께 시간을 보냈다며 교제 의혹을 제기했다.

이 매체는 "안젤리나 졸리와 이혼한지 9개월이 지난 브래드피트가 이제 데이트를 할 준비가 됐다"면서 "최근 들어 시에나 밀러와 수차례 만났다"고 전했다.



또 다른 매체는 "둘 사이가 아직 심각한 단계는 아니지만 서로에게 끌리고 있다"는 소식통의 말을 전했다.

브래드 피트와 시에나 밀러의 열애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4월에는 두 사람이 영화 '잃어버린 도시 Z'(감독 제임스 그레이) 시사회가 끝난 후 미국 LA 근처의 한 레스토랑에서 핑크빛 무드를 보였다는 보도가 나왔다. '잃어버린 도시 Z'는 브래드 피트가 프로듀서를 맡고 시에나 밀러가 주연을 맡은 영화다.

교제설을 부인한 브래드 피트는 지난해 안젤리나 졸리와 이혼한 뒤 줄곧 싱글로 지내고 있다. 그동안 마리옹 꼬띠아르, 케이트 허드슨과 등과도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뉴시스, 티브이데일리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현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브래드피트 | 시에나밀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