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시선강탈] '배틀트립' 케이윌X이현, 독일 뮌헨서 펼쳐진 '폭풍 먹방'
2017. 07.09(일) 06:20
배틀트립 이현 케이윌
배틀트립 이현 케이윌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틀트립'에서 가수 케이윌과 그룹 옴므 이현이 독일 '먹방'에 나섰다.

8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에서는 케이윌과 이현이 연해 방학 특집 '스톱오버로 2개국 여행하기'를 위해 독일 뮌헨과 덴마크로 여행을 떠났다.

독일 뮌헨에 도착한 이현과 케이윌은 여행의 시작을 '먹방'으로 열었다. 현지에 위치한 인기 펍을 방문한 두 사람은 다양한 종류의 맥주를 음미하며 여행의 기쁨을 만끽했다.



또한 평소 단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다던 케이윌은 안주로 시킨 '비라미스(비어+티라미스)'를 맛보고는 푹 빠진 모습이었다.

다음 날 케이윌과 이현은 40년이 넘은 오픈 올드카를 렌트하고 드라이브에 나서기도 했다.

이후 두 사람은 독일식 족발인 학센 '먹방'에 나섰다. 케이윌과 이현은 한국식 족발과는 다른 학센 만의 맛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배틀트립 | 이현 | 케이윌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