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두시의 데이트’ 전소민 “김종국, ‘런닝맨’서 가장 어색한 멤버”
2017. 07.11(화) 15:32
전소민
전소민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두시의 데이트’에서 전소민이 가수 김종국과의 일화를 전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는 배우 전소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현재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 전소민과 호흡을 맞추고 있는 DJ 지석진이 반가움을 표했다. 지석진은 “전소민을 프로그램에서 많이 봤지만 화장을 안 하는 것이 더 예쁘다”며 친분을 드러냈다.



이어 지석진은 “‘런닝맨’에서 가장 불편한 멤버가 누구냐”고 질문했다. 전소민은 고민 끝에 김종국을 꼽았다. 그는 “김종국과는 아직 많은 대화를 해 본적이 없다. 앞으로 친하게 지내자”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김종국과는 대화를 많이 안 해봤다. 프로그램에서 한 번도 파트너를 해 본적이 없다. 하하와는 파트너를 하고 많이 친해졌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전소민은 “지석진을 라디오에서 보니 남다르다. ‘런닝맨’에서는 막내 같고, 챙겨줘야 할 것 같았다”며 지석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지석진은 “요즘 ‘런닝맨’의 막내를 맡고 있다. ‘지막내’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지석진은 전소민의 별명을 공개했다. 그는 “전소민이 ‘런닝맨’의 개구리다. 개구리랑 똑같이 생겼다”고 농담을 던졌다. 전소민은 “요즘 개구리가 대세다. 헐리우드 배우 엠마 스톤도 개구리상이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안성후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두시의 데이트 | 전소민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