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박보람, 서사무엘과 열애설에 직접 입 열었다 "남자인 친구"
2017. 07.13(목) 15:32
박보람 서사무엘 열애설, 박보람 음악감상회
박보람 서사무엘 열애설, 박보람 음악감상회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박보람이 최근 제기된 래퍼 서사무엘과의 열여설을 직접 해명했다.

박보람의 두 번째 미니앨범 '오렌지 문'(ORANGE MOON) 발매 기념 음악감상회가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홍대 무브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의 진행은 MC 딩동이 맡았다.

이날 박보람은 최근 화제를 모은 서사무엘과의 열애설에 대해 직접 언급하며 "친하게 지내고 있다. 성격이 털털하고 그래서 남자인 친구가 많다. 친구인 분들이 많은데 유독"이라며 말을 흐렸고, MC 딩동은 "'왜 그 분만 그렇게 됐나. 이왕이면 다른 분도 있을텐데'라는 거냐"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박보람은 서사무엘과의 인연에 대해 설명했다. 박보람에 따르면 서사무엘은 '오렌지 문'의 타이틀곡 '넌 왜?'에 피처링 가수로 참여했고, 함께한 녹음이 두 사람의 첫 만남이었다.

박보람은 "처음 녹음실에서 봤는데 그때 첫인상이 되게 냉정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얼굴만 보고는 말도 없을 것 같고 그랬는데 녹음을 같이 하고 작업을 같이 하면서 되게 편해졌다. 편해지고 친해지면서 얘기를 나누다 보니 되게 어른스러웠다. 나는 그 분의 음악을 되게 좋아하고 존경하는데 이런 가사가 괜히 나오는게 아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멋진 분이었다"고 말했다.

MC 딩동은 "박보람은 나와도 사적으로 만나고 소주도 마시고 한다. 워낙 턱턱해서 오해를 사지 않았나 싶다. 그만큼 성격이 좋은 것"이라며 해명을 거들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신정헌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보람 서사무엘 | 열애설 | 오렌지 문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