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3대천왕'→'푸드트럭' 개편, 이훈도 창업 도전
2017. 07.14(금) 12:54
백종원의 푸드트럭 로고(위) 이훈 창업 도전기(아래)
백종원의 푸드트럭 로고(위) 이훈 창업 도전기(아래)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백종원의 3대천왕'이 '백종원의 푸드트럭'으로 개편된다.

14일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3대천왕'(이하 '3대천왕') 측은 개편을 시작하는 오는 21일부터 '백종원의 푸드트럭'(이하 '푸드트럭')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고 밝혔다.

'푸드트럭'은 '식문화를 통한 일자리 창출 프로젝트'를 콘셉트로 한다. 이에 요식업계 창업의 신으로 통하던 백종원이 푸드트럭들을 통해 창업과 장사의 비결을 소개한다. 소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어 최근 청년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 받는 푸드트럭을 주제로 한다.



'푸드트럭' 제작진이 도전하는 첫 번째 지역은 서울 강남역이다. 백종원은 강남역 푸드트럭 존 중 가장 상황이 좋지 않은 9-10번 출구 앞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기존 푸드트럭 운영자들과 함께 머리를 맞대며 새로운 방향으로 이끌고, 기존의 문제점을 해결해 해당 지역 푸드트럭 존을 살리는 과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데뷔 24년차 중견 배우 이훈도 푸드트럭에 도전한다. 최근 이훈은 헬스클럽 사업이 실패로 돌아가면서 생긴 채무로 개인회생제도를 통해 빚을 갚아나가는 중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훈은 절박한 상황에 놓인 한 사람으로서 배우의 신분을 뛰어 넘어 푸드트럭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휴게음식점 위생교육 수료부터 푸드트럭 시장 조사까지 진지한 자세로 '푸드트럭'에 임하고 있다. 특히 이훈의 두 아들까지 아빠의 새로운 도전을 적극적으로 지지하며 트럭 세차와 요리를 돕는 등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고 있다고. 이에 이훈은 '푸드트럭'을 통해 기존 강남역 푸드트럭 운영자들과 똑같은 신분으로 백종원의 조언을 받아 창업에 도전할 예정이다.

'3대천왕'은 다시 보고 싶은 맛집과 명장면을 소개하는 '다시 찾은 3대천왕 맛집로드' 특집을 끝으로 퇴장한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2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백종원의 3대천왕 | 이훈 | 푸드트럭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