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아이 앰 셀럽’ 이상훈, 청하와 ‘케미’ 발산…흥부자들의 만남
2017. 07.14(금) 15:31
아이 앰 셀럽
아이 앰 셀럽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아이 앰 셀럽’에서 코미디언 이상훈과 가수 청하가 만났다.

13일 밤 방송된 온라인 예능프로그램 셀럽티비 ‘아이 앰 셀럽’에서는 MC를 맡은 이상훈과 게스트로 출연한 청하가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이날 이상훈은 케이블TV Mnet 오디션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의 애청자였음을 밝히며 청하와 음악, 일상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눴다. 그는 적재적소의 애드리브로 토크 분위기를 이끌었으며 흥과 끼를 발산해 시청자들의 호응을 받았다.



특히 이상훈은 편안하면서도 유쾌한 입담으로 청하의 상큼한 매력을 한층 끌어올렸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 채팅창의 반응과 질문을 꼼꼼하게 확인하며 시청자들과 소통해 프로그램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탁월한 예능감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이상훈이 진행자로서 어떤 행보를 보일지 더욱 기대를 모았다.

이상훈이 MC로 활약 중인 그룹 NCT127, 빅스, 아스트로, 티아라, 나인뮤지스, 펜타곤, 오마이걸 등 대세 아이돌의 출연으로 주목받고 있는 신개념 라이브 음악방송이다. ‘아이 앰 셀럽’은 셀럽티비 공식 홈페이지 및 셀럽티비의 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TV 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아이 앰 셀럽’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이 앰 셀럽 | 이상훈 | 청하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