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황순원 소설 '소나기' 아름다운 영화가 되다
2017. 07.17(월) 09:39
소나기
소나기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시골 소년과 도시 소녀의 풋풋한 첫사랑이 스크린에 담긴다.

애니메이션 '소나기'(감독 안재훈·제작 연필로 명상하기) 티저 포스터가 17일 공개됐다.

황순원 작가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소나기'는 시골 소년과 도시 소녀의 짧지만 순수한 첫사랑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이날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들풀 밭을 헤치며 내달리고 있는 달뜬 소년의 모습과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 뒤를 돌아보는 수줍은 소녀의 모습이 따스함을 더한다. '기억하나요?'라는 카피 문구가 어우러진 푸르른 여름 하늘과 싱그러운 들꽃, 맑은 개울가와 돌다리의 풍경이 싱그러운 설렘을 자아낸다.

특유의 감성으로 한국 애니메이션의 빛깔을 표현하는 제작사 연필로 명상하기의 안재훈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섬세하고 사려깊은 작화로 누구나 한번쯤 겪어봤을 첫사랑의 원형을 담아낸다.

또한 '소나기'의 한국적 색채와 토속적인 서정성을 담은 황순원의 원작을 고스란히 옮겨내 기대를 모은다. 8월 개봉 예정.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소나기'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한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영화이슈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