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프듀2' 변현민ㆍ김태우ㆍ김찬ㆍ최재우 "꿈에 그리던 팬미팅, 감사하다"
2017. 07.17(월) 11:01
프로듀스101 시즌2 변현민 김태우 김찬 최재우 합동 팬미팅
프로듀스101 시즌2 변현민 김태우 김찬 최재우 합동 팬미팅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했던 변현민, 김태우, 김찬, 최재우가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잼투고에서 합동 팬미팅 ‘선물’을 개최한 변현민, 김태우, 김찬, 최재우는 ‘나야 나’ 무대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각자의 개인 무대와 토크, 팬들과 함께하는 질의응답 코너 등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들은 약 200 여명의 열정적인 팬들 앞에서 자신의 숨겨진 흥과 끼를 마음껏 발산했다.



이날의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한 김찬은 감성적인 발라드와 댄스 무대를, 남다른 댄스 실력을 가진 최재우는 트렌디 한 솔로 댄스 무대로 팬들을 열광시켰다.

비주얼 담당 김태우와 뛰어난 운동신경과 함께 귀여운 애교를 뽐낸 변현민은 각각 소속 그룹 리온파이브, 케이타이거즈와 함께 탁월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 냈다.

엑소 ‘으르렁’의 무대를 화려한 퍼포먼스로 꾸민 이들은 14일 발매한 자신들의 신곡 ‘선물’을 열창하며 팬 미팅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변현민, 김태우, 김찬, 최재우는 "실제로 꿈에 그리던 팬 미팅을 하게 되니 설레고 행복하다"며 "팬 미팅에 참석해 주신 팬들에게 정말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해서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연예 커뮤니티 연습생닷컴이 주관한 이번 합동 팬 미팅은 케이블TV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 기간 동안 돈독한 친분을 유지해 온 변현민, 김태우, 김찬, 최재우가 자신들을 지지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는 뜻을 모아 마련된 무료 행사로 2시간 동안 진행됐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연습생닷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태우 | 변현민 | 프로듀스101 시즌2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