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미란다 커♥에반 스피겔,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결혼 화보 공개
2017. 07.17(월) 14:08
미란다 커 에반 스피겔
미란다 커 에반 스피겔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모델 미란다 커와 스냅쳇 CEO 에반 스피겔의 웨딩 사진이 공개됐다.

17일 오전(우리나라 시간) 미국 연예매체 피플은 미란다 커와 에반 스피겔의 결혼 사진을 보도했다.

앞서 미란다 커와 에반 스피겔은 지난 5월 28일 결혼식을 올리며 정식 부부가 됐다.



이날 피플이 공개한 사진에는 미란다 커와 에반 스피겔의 결혼식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미란다 커는 정원을 배경으로 새 하얀 웨딩 드레스를 입고 있다. 또한 미란다 커와 에반 스피겔은 함께 마주보며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미란다 커의 웨딩드레스를 만든 디자이너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는 미란다 커 웨딩드레스에 대해 "미란다 커는 동화 같은 결혼식을 원했다"며 "드레스는 심플하길 바랐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미란다 커는 지난 2013년 미국 배우 올랜도 불룸과 이혼했으며, 6세 아들 플린이 있다. 이후 미란다 커는 에반 스피겔과 2014년 교제를 시작, 지난 5월 결혼했다.

미란다 커의 남편이 된 에반 스피겔은 사진과 동영상 공유에 특화된 모바일메신저 '스냅챗' CEO로, 세계에서 어린 억만장자에 뽑힌 인물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h.co.kr/사진출처=피플 온라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미란다 커 | 미란다 커 에반 스피겔 | 에반 스피겔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