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5인조 스텔라, 섹시 아닌 러블리 콘셉트로 '셀럽티비' 뜬다
2017. 07.17(월) 14:18
스텔라 셀럽티비
스텔라 셀럽티비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인 셀럽티비에 11개월 만에 새로운 멤버와 함께 5인조로 컴백한 걸그룹 스텔라(Stellar)가 출연한다.

새로운 멤버 소영의 합류로 5인조가 된 스텔라(가영, 전율, 효은, 민희, 소영)는 지난 6월 27일 미니앨범 '스텔라 인 투 더 월드'를 공개하며 활동을 시작했다.

이들은 섹시한 모습을 강조했던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몽환적인 콘셉트와 무용전공자 출신 걸그룹 답게 퍼포먼스를 더욱 강조했다.



새 앨범의 타이틀곡인 '세피로트의 나무'는 유대교 신비주의를 모티브로 한 몽환적인 분위기의 곡이다. 멤버들은 메인 댄스인 '망치춤'을 맨발로 추면서 그들만의 차별화된 무대를 연출하며 주목받고 있다.

스텔라는 팬들도 몰랐던 아이돌들의 숨겨둔 에피소드를 모두 끌어내는 온라인 예능 프로그램인 셀럽티비의 '아이 앰 셀럽'(I'm Celuv)에 출연해 약 1년 간의 공백기 동안에 겪었던 근황 등의 에피소드나 새로운 멤버가 합류 이후 등의 이야기를 나눈다.

특히 '러블리스웩 실시간 검증소'라는 메인 콘셉트로 섹시했던 기존 이미지와 상반되는 러블리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아이 앰 셀럽' 스텔라 편은 오는 18일 화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셀럽티비 홈페이지(PC, 모바일) 외에도 셀럽티비의 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tv 페이지에서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다만 스텔라와의 실시간 채팅은 셀럽티비 홈페이지에서만 참여할 수 있다.

셀럽티비 관계자는 "'아이 앰 셀럽' 방송은 시청자 및 팬들이 직접 참여하면서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방송인 만 서로를 잘 안다고 생각했던 아이돌과 팬들이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고 알아가게 된다"며 "특히 팬들이 십시일반 후원해 앨범까지 제작한 스텔라처럼 팬과의 끈끈한 관계를 가진 아이돌과 팬이라면 더욱 더 즐거운 추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셀럽티비 '아이 앰 셀럽'은 팬과 시청자들이 셀럽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쏘는 추천 아이템 '럽'(Luv)의 수익금 일부를 셀럽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색다른 '퍼네이션' 방송 프로그램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더이앤엠]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세피로트의 나무 | 셀럽티비 | 스텔라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