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나훈아, 약 11년 만에 새 앨범 발표…타이틀곡은 '남자의 인생'
2017. 07.17(월) 15:11
나훈아 남자의 인생
나훈아 남자의 인생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가수 나훈아가 11년 만에 새 앨범을 발표했다.

나훈아는 1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드림 어게인(Dream Again)'을 발매, 약 11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했다.

이날 발매된 나훈아의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남자의 인생'을 포함해 모두 7곡이 수록됐다. 또한 유튜브를 통해 '남자의 인생' 뮤직비디오도 볼 수 있다.



앞서 소속사 측은 나훈아 새 앨범 발매에 대해 "이런저런 가슴 아픈 힘든 일도 있었지만 그 가운데서도 가슴에 꿈을 안고 돌아온 나훈아가 혼심을 다해 준비했다"며 "마음을 다치고 지쳐있는 사람들에게 큰 위로와 치유가 될 음악"이라고 전한 바 있다.

지난 1966년 '천리길'로 데뷔한 나훈아는 '무시로' '갈무리' '잡초' 등 다양한 히트곡을 내고 오랫동안 활동하며 국민 가수로 자리매김했다.

그러던 중 나훈아는 2007년 3월 특별한 이유를 밝히지 않은 채 세종문화회관 공연을 취소하고 두문불출해 왔다. 이후 투병설, 일본 폭력조직 관련설, 신체훼손설 등 각종 루머가 나돌자 2008년 1월 이를 반박하는 내용의 기자회견을 연 뒤 다시 은둔해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2011년에는 아내 정모 씨가 이혼소송을 제기해 5년 동안 법정다툼을 벌인 바 있다.

한편 나훈아는 오는 11월부터 12월까지 3개 도시에서 직접 기획한 콘서트를 선보인다.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같은 달 24~26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 12월 15~17일 대구 엑스코 컨벤션홀 무대에 오른다. 공연 예매는 9월5일 오후 12시 예스24에서 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신정헌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나훈아 | 나훈아 남자의 인생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