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워너원 황민현 제외 뉴이스트 4인, 스페셜 싱글 예고 "활동 無"
2017. 07.17(월) 16:07
뉴이스트 신곡
뉴이스트 신곡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뉴이스트가 정식 앨범 공개 정 스페셜 싱글을 깜짝 공개한다.

17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뉴이스트는 오는 25일 스페셜 싱글 곡을 공개한다.

이 곡은 뉴이스트가 컴백 전 자신들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같은 곡으로 별다른 방송 활동은 진행하지 않을 계획이다.



뉴이스트의 멤버 백호(강동호), 제이알(김종현), 민현(황민현), 렌(최민기)은 최근 종영한 케이블TV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 좋은 성적을 거두며 화제를 모았다.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11위 안에 이름을 올리며 워너원으로 데뷔하게 된 황민현은 신곡에 참여하지 않는다. 황민현은 오는 8월7일 시작되는 워너원 활동에 열중할 계획이다.

건강 문제로 '프로듀스101'에 함께하지 않은 아론과 백호, 제이알, 렌이 4인조 체제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뉴이스트 신곡 | 워너원 황민현 | 프로듀스101 시즌2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