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드래곤 스펠:마법 꽃의 비밀' 실감나는 판타지 세계
2017. 07.17(월) 18:04
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
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드래곤 스펠:마법 꽃의 비밀'이 실감나는 판타지 세계를 구현했다.

판타지 매직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드래곤 스펠:마법 꽃의 비밀'(감독 블라디미르 미카이로프) 메인 예고편이 17일 공개됐다.

'드래곤 스펠:마법 꽃의 비밀'은 드래곤 헌터가 되길 꿈꾸는 니키가 잘못된 마법의 주문으로 마법 세계에 빠지게 되면서 펼쳐지는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이날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마법 세계에 숨어 있는 전설의 드래곤의 부활로 위기가 찾아왔단 소식과 함께 초보 마법사 박쥐 에디의 잘못된 주문으로 마법세계에 빠지는 모습이 그려진다. 전설의 드래곤을 부활시키는 신비한 마법 꽃 파이어 블로썸의 존재가 궁금증을 더하며, 리얼 매지컬 기법을 통해 마법세계 찬티스피어를 구현해 눈길을 끈다.

링러 매지컬 기법은 캐릭터를 리얼하게 표현하며 실감나는 판타지 세계를 보여주는 기법이다. 자동차보다 빠른 달팽이들의 미끄러운 질감, 껍데기의 나선형 구조 등의 묘사, 초대형 잠자리의 날개에 빛나는 햇살, 주인공이 타고 하늘을 나는 민들레 홀씨 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 말미에는 마법세계에 살고 있는 거대한 드래곤 비주얼과 함께 드래곤을 물리치기 위해 힘을 모으는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겼다. 영화는 전세계적으로 사랑받은 유럽 명작 동화 '니키 테너'를 원작으로 했다. 8월 15일 개봉.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드래곤 스펠:마법 꽃의 비밀' 예고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한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영화이슈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