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샘해밍턴 아들 윌리엄 돌잔치 포착, 깨물어주고픈 귀요미
2017. 07.17(월) 19:29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리엄 샘 해밍턴 임신 아들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리엄 샘 해밍턴 임신 아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샘 해밍턴 아들 윌리엄이 어느 덧 돌을 맞았다.

최근 샘 해밍턴 아들 윌리엄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주말에 저의 돌잔치를 무사히 마쳤어요. 제 동생 띵똥이도 자리에 같이 있어서 더 기쁜 생일이었고요. 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윌리엄 가족은 성대한 돌 잔치를 치르고 있다. 윌리엄은 고급스러운 색동 한복을 입고 우량아 같은 면모를 과시한다.



특히 밝은 성격의 윌리엄은 영상 속에서 각종 활달한 제스처와 표정으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끌어올렸다. 이와 함께 손주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한국에 온 샘 해밍턴의 호주 가족 역시 눈길을 모은다.

샘 해밍턴 아내는 현재 둘째 아이를 임신 중이며, 샘 해밍턴 가족은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해당 영상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샘 해밍턴 | 슈퍼맨이 돌아왔다. | 윌리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