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장문복, ‘슈퍼맨’ 출연소감 “로운이 사랑해주세요”
2017. 07.17(월) 20:33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문복 로운이 아웃사이더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문복 로운이 아웃사이더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래퍼 장문복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장문복은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에 관한 입장을 전했다. 장문복은 래퍼 아웃사이더 딸 로운과 귀여운 호흡을 맞추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장문복은 “오늘 ‘슈돌’ 재미있게 보셨나요? 첫 공중파 나들이라 유쾌하게 해보고 싶었는데 어떠셨나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정말 너무 예쁜 우리 로운이 많이 사랑해주시고 다음 주도 기대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장문복은 로운에게 볼 뽀뽀를 받으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마치 오빠 같은 삼촌 같은 장문복의 자상함이 엿보이는 대목이다.

장문복은 앞서 인기를 끈 케이블TV Mnet 예능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하며 화제가 된 연습생으로 최근 다양한 방송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으로 데뷔 결정된 보이그룹 워너원(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은 오는 8월 7일 정식 데뷔한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장문복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로운이 | 장문복 | 프로듀스101 시즌2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