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시선강탈] '동상이몽2' 우효광, 로맨틱이 몸에 벤 남자
2017. 07.18(화) 07:10
추자현 우효광 동상이몽2
추자현 우효광 동상이몽2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중국 배우 우효광이 '동상이몽2'에서 아내 추자현과 달콤한 신혼을 자랑했다.

17일 밤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중국 북경에서 신혼 살림을 차린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우효광은 아내 추자현보다 일찍 일어나 집 근처 공원을 달렸다. 우효광은 운동하며 자연스레 동네 주민들과 이야기를 나눴고, 아주머니에게 붙임성 있게 말을 붙여 함께 오리에게 만두를 먹이로 던져주기도 했다.



집으로 돌아온 그는 씻기도 전에 추자현에게 다가가 포옹으로 인사하려 했다. 땀 범벅인 모습에 추자현에게 제지 당한 순간에도 아내를 향해 팔을 벌려 애정을 표했다.

깔끔해진 뒤에도 우효광의 시선은 추자현에게서 떨어질 줄을 몰랐다. 그는 앞치마도 없이 요리하는 추자현을 보고 "너는 나 없으면 안 된다니까"라며 식탁 의자에 걸린 앞치마를 들고 다가갔다. 또한 요리하며 정신 없는 추자현을 위해 백허그 하듯 앞치마를 감아줬다. 애교 섞인 목소리로 "배고파"라는 말도 덧붙였다.

자연스러운 우효광의 모습에 '동상이몽2' 패널들은 탄성을 자아냈다. MC 김구라는 "(우효광의) 밥 달라고 하는 모습도 이재명 시장하고 다르다"고 지적했다. 앞서 공개된 이재명 시장이 일과 중 집에 들어와 아내에게 무뚝뚝하게 "밥을 못 먹었다. 먹어야 하지 않겠냐"고 용건만 말한 것과 달리 다정하게 아내를 챙기며 아이처럼 투정 부리듯 밥을 달라고 하는 모습이 비교됐던 것.

심지어 우효광은 제육볶음을 만들어준 추자현에게 "쌈은 어디 있냐"며 "너 한국 사람 맞냐"고 덧붙여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이에 중국인임에도 한식 밥상에 동화된 우효광의 모습이 '동상이몽2' 패널들의 호감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동상이몽2 | 우효광 | 추자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