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김빈우, 훈남 남편과 제주도 셀프 만삭 사진 공개 '아름다운 D라인'
2017. 07.18(화) 07:31
김빈우
김빈우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김빈우가 근황을 공개했다.

김빈우는 17일 자신의 SNS에 "핸드폰하나 삼각대하나 들고 예비복댕이아빠가 땀을 한바가지 흘렸지만 참으로 즐겁고 상쾌했던 셀프만삭사진"이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빈우와 남편이 김빈우 만삭 화보 촬영에 나선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김빈우와 남편은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에서 애정이 담긴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며 행복을 만끽하는 모습.



특히나 출산을 앞둔 김빈우의 아름다운 D라인이 보는 이들의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한 김빈우 만큼이나 훈훈한 외모를 지닌 남편 역시 시선을 강탈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 김빈우는 석양을 배경으로 만삭인 배에 손을 얹은 채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김빈우와 남편이 카메라를 바라보며 활짝 웃고 있는 모습 역시 공개됐다.

이와 함께 김빈우는 "#부부 #럽스타그램 #셀프만삭사진 #pregnant #추억하나더 #많은대화가오고갔던하루 #우리의결론은 #늘내려놓기 #예비복댕이아빠 #예비복댕이엄마 #임산부 #베이비샤워때선물해준드레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jeju #제주도"라는 해시태그를 함께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빈우는 지난 2015년 10월 1세 연하 사업가와 결혼했다. 이후 김빈우는 지난 3월 임신 16주차에 접어들었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김빈우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빈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