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신예 윤종석,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3.5' 첫 주연 캐스팅
2017. 07.18(화) 07:40
전지적 짝사랑 시점 3.5 윤종석
전지적 짝사랑 시점 3.5 윤종석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신예 배우 윤종석이 '전지적 짝사랑 시점3.5'의 주연으로 캐스팅되었다.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윤종석이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3.5'에서 윤종석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전했다.

'전지적 짝사랑 시점 3.5'는 짝사랑하는 젊은 남녀들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어떤 고민을 하는지 전지적 시점에서 그려낸 웹드라마다.



극 중 윤종석이 맡은 종석 역은 평범한 20대 대학생으로 요즘에는 흔치 않은 풋풋한 사랑을 그려내며 좋아하는 여자에게 담백하고 덤덤하게 전달하는 인물이다.

다양한 독립영화에 출연하며 본인만의 개성 있고 독창적인 연기력을 쌓고 있는 윤종석은 오는 8월 5일 첫 방송을 앞둔 케이블TV OCN 드라마 '구해줘'로 브라운관 첫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전지적 짝사랑 시점3.5'까지 캐스팅 되며 전혀 다른 성격의 캐릭터를 어떻게 그려낼지에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윤종석이 캐스팅 된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3.5'는 사랑에 관한 네 가지의 에피소드를 그려낸 작품으로 8월초 방송 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킹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윤종석 | 전지적 짝사랑 시점 3.5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