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도끼·박재범, 랩 神 등판이오 (쇼미더머니6)
2017. 07.22(토) 15:16
도끼 박재범 딘 쇼미더머니6 다이나믹듀오
도끼 박재범 딘 쇼미더머니6 다이나믹듀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국내 힙합신 스타의 내공을 충분히 짐작할 수 있는 자리였다. 도끼와 박재범이 국내 힙합을 이끌어가는 젊은 인재들로서의 어마어마한 역량을 과시했다.

지난 21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Mnet 예능프로그램 ‘쇼 미 더 머니6’는 프로듀서 도끼 딘 지코 박재범 비지 타이거JK 다이나믹듀오(최자 개코)가 각자 합동으로 펼치는 특별 무대가 꾸며졌다.

현재 포털사이트 네이버 클립 영상을 통해 무삭제판과 편집본 등 이들의 총 무대가 모두 공개된 가운데, 조회수 역시 기하급수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다들 이번 무대를 통해 각자의 개성을 드러냈지만, 무엇보다 누리꾼들에게 호평 받는 것은 도끼와 박재범가 펼친 충격적인 완성도의 합동 무대였다. 두 사람은 현재 각각 힙합레이블 일리네어레코즈와 하이어 뮤직의 수장으로서 국내 힙합의 성장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인재로 꼽히고 있다.

이날 무대에서 도끼와 박재범은 번갈아 가며 무대에 올랐다. 약 14분가량의 무대 분량이 빈틈 없이 채워졌다. 마치 인생사 스토리텔링이 드라마틱하게 녹아있는 듯한 이번 공연은 방청객들을 열광하게 만들 수밖에 없었다. 특히 무대 효과나 카리스마 등 외부 요소를 배제한 채, 오로지 ‘언터쳐블’ 랩 실력만으로 승부했다는 인상이 국내 힙합팬들에게 오랜만의 카타르시스를 제공했다.

다양한 무대를 리믹스 스타일로 꾸민 가운데, 가장 화제가 된 곡은 최근 두 사람이 함께 발매한 ‘니가 싫어하는 노래(MOST HATED)’다. 도끼는 방송 직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당 뮤직비디오가 국내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JAYPARKOFFICIAL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라며 곡을 홍보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정헌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도끼 | 박재범 | 쇼미더머니6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