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송지효 친동생 알고보니 꽃미남 배우 천성문, 김종국 형까지
2017. 07.23(일) 17:21
송지효 동생 천성문, 김종국 형 김종명
송지효 동생 천성문, 김종국 형 김종명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런닝맨' 송지효 동생 천성문이 누나에 대해 폭로했다.

2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은 7주년 패밀리 특집으로 이뤄졌다.

실제 멤버들의 가족들이 스튜디오에 등장해 블라인드 토크를 했다.

한 가족은 "술먹으면 개가 된다. 가끔씩 때리기도 한다. 같은 노래를 두 시간 동안 춤추면서 장단 맞춰줘야 잔다"라고 했다.

이에 멤버들은 "송지효 아니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송지효 또한 "늘 춤춘다"라고 했다.

실제 지효 친동생이 맞았다. 비주얼까지 닮은꼴로 완벽한 훈남이었고 누나의 뒤를 따라 그 역시 배우로 착실하게 활동하고 있는 천성문이었다.

또다른 가족은 "늘 운동하라고 말한다"고 말해 멤버들은 단번에 김종국 친형 김종명임을 알아봤다.

성형외과 전문의기도 한 김종국 형 김종명에 유재석은 "종명아 일 안하고 온거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국 또한 "돈 많이 벌면 뭐하냐. 건강이 최고다"라고 건강전도사 다운 모습을 보였다.

이밖에 유재석 친구로 양배추, 지석진 친구로 개그맨 김수용, 하하 친구로 박근식, 양세찬 친구로 에이핑크 손나은, 이광수 친구로 배우 태항호, 전소민 친동생 등이 출연했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한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실시간이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