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동상이몽2' 김정근♥이지애, 주부 남편VS워킹맘 격돌
2017. 07.24(월) 09:24
동상이몽2 이지애 스틸 컷
동상이몽2 이지애 스틸 컷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정근, 이지애 부부가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합류한다.

최근 진행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촬영에서는 김정근, 이지애 부부가 새 멤버로 출연했다.

두 사람은 '동상이몽2'를 통해 그동안 공개한 적 없는 결혼 8년 차 부부의 일상을 드러냈다. 또한 두 사람이 결혼 7년 만에 얻은 생후 6개월 된 딸 서아 양의 모습도 공개했다고.

예능과 교양을 종횡무진하며 KBS 간판 아나운서로 사랑받던 이지애와 탁월한 진행 능력을 선보인 MBC 아나운서 출신 김정근의 만남은 결혼 당시 큰 화제와 부러움을 동시에 샀다. 하지만 '동상이몽2'에 포착된 8년 차 부부의 결혼 생활은 결코 알콩달콩 하지만은 않았다는 후문이다.

현재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워킹맘' 이지애와 프리랜서 선언 후 퇴직 4개월 차로 집에서 육아만 하고 있는 김정근이 "서로 자신이 더 힘들다"며 격돌한 것. 특히 김정근은 "남자가 혼자 아이를 본다는 게 얼마나 힘든지 아내에게 보여주고 싶다"며 주부 우울증이 온 상태임을 공개하기도 했다.

실제로 남편이 혼자 아이를 보는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처음 목격한 이지애는 이런 김정근의 마음과는 달리 거칠고 서툰 육아에 연신 잔소리를 쏟아내며 두 사람의 동상이몽을 여실히 드러냈다.

이와 관련해 '동상이몽2' 제작진은 "정돈된 모습만 보이던 아나운서 시절과 달리 육아와 가사를 오가며 점점 초췌해져 가는 김정근의 '웃픈(웃기지만 슬픈)'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24일 밤 11시 1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정근 | 동상이몽2 | 이지애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