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세모방’ 이경규부터 주상욱까지, 6MC 첫 만남 현장 공개
2017. 07.28(금) 09:49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세모방’에서 6명의 MC들이 첫 만남을 가진다.

29일 밤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이하 ‘세모방’)에서는 코미디언 이경규, 박명수, 가수 산다라박, 헨리, 배우 이수경, 주상욱의 의욕 가득한 첫 만남 현장이 그려진다.

‘세모방’은 국내를 비롯한 세계 곳곳의 방송 프로그램에 MC 군단을 투입, 실제 프로그램의 기획부터 촬영 전반에 걸쳐 리얼하게 참여하며 방송을 완성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새롭게 합류한 6명의 MC들과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MC들이 인사를 나눴다. 그들은 첫 만남부터 각기 다른 캐릭터를 보여주며 의욕에 가득찬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경규는 “이제 (내가) ‘세모방’의 새로운 리더다”고 말하며 등장해 ‘세모방’의 원조 멤버인 박명수를 견제했다. 이에 박명수는 “죄송한데.. 제가 리더다. 제가 해왔다. 형님”이라고 답해 이경규와 리더 쟁탈전을 벌였다.

주상욱은 의욕적인 자세를 보이며 “저는 제가 주인공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해 다른 MC들을 긴장케 했다. 이수경과 산다라박은 다양한 방송 중에서도 ‘먹방’에 큰 관심을 보였다.

‘세모방’ 제작진은 “이번 주부터 토요일 밤 11시 15분으로 시간대를 변경하면서 전보다 더 신선하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게 될 것”이라며 “특히 6인 MC의 ‘케미’와 이들이 ‘세모방’을 통해 보여줄 활약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세모방 | 이경규 | 주상욱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