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시선강탈] '왕은 사랑한다' 홍종현, 임시완보다 먼저 임윤아 정체 알았다
2017. 08.02(수) 07:00
왕은사랑한다 임윤아 홍종현 임시완
왕은사랑한다 임윤아 홍종현 임시완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왕은 사랑한다' 홍종현이 임윤아의 정체를 알게 됐다.

1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극본 송지나·연출 김상협) 11, 12회에서 은산(임윤아)은 송인(오민석)과 왕전(윤종훈)에게 자신의 진짜 정체를 들켰다.

송인은 은영백(이기영)의 안전을 빌미로 은산을 왕전과 혼인시키려 했다. 은산은 어쩔 수 없이 혼인을 결심했다. 이 가운데 왕린(홍종현)은 원성공주(장영남)가 주최하는 연회에 은산을 참석하게 하라는 왕원(임시완)의 부탁으로 은산을 찾아왔다가 이 사실을 알게 됐다.



왕린은 은산에게 "내일 만납시다. 준비할 게 있어서요. 그리 입고 갈 순 없으니까"라면서 "떠나야 하는 거면 그리 전하겠습니다. 급히 떠나야 해서 참석할 수 없다고. 그래도 됩니다"라고 그를 떠봤다.

하지만 은산은 마음을 다잡았다. 그는 눈물을 머금으며 "갑시다. 왜냐면 마지막일지 모르니까"라고 했고, 왕린은 "무엇의 마지막입니까"라고 물었다. 은산은 "그냥 모든 것의 마지막. 웃고 달리고 그런 모든 것의. 그 마지막 추억을 만들어볼까. 나쁘지 않겠다. 뭐 그런 이유?"라고 했다.

다음 날, 왕린은 왕단(박환희)에게 찾아가 은산의 화장을 시키고 아름다운 옷을 입히게 했다. 왕단은 은산과 왕린이 함께 춤 연습을 하게 했다.

왕린은 은산에게 "마지막이라는 뜻은 곧 혼인이라도 하겠다는 겁니까. 혼인할 겁니까"라고 물었다. 은산이 "뭐 혼담이 있으면?"이라고 하자 왕린은 "받으실 겁니까? 받지 마세요. 그런 혼담. 그러지 마요. 산이 아가씨"라고 했고, 은산은 깜짝 놀라 그를 쳐다봤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혜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왕은사랑한다 | 임윤아 | 홍종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