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이동욱 亞 투어 성료, '팬 사랑 끝판왕'
2017. 08.03(목) 14:47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인턴기자] 배우 이동욱이 아시아 7개 지역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이동욱은 지난 3월 12일, 서울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홍콩, 인도네시아, 태국, 일본, 대만 등 총 7개 지역에서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개최했다. 지난 23일 대만을 끝으로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치며, 이를 통해 아시아 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동욱은 매 팬미팅 때마다 무대가 아닌 객석에서 등장하고, 팬미팅이 끝난 후에는 찾아와 준 팬들과 일일이 눈맞춤을 하며 하이터치회를 진행하며 팬들과 가까운 곳에서 만나고자 노력했다.



또한 이동욱은 현지 팬들과 재미있는 게임을 하며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조성했다. 팬들이 만든 패러디 영상을 다함께 감상하고, 지난 작품들에 대해 팬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재연해보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동욱은 오롯이 팬들을 위해 알찬 구성으로 팬미티을 꽉 채우며 '팬 사랑 끝판왕'의 면모를 보여줬다.

현지에서 이동욱이 가는 곳마다 팬들의 열렬한 함성이 함께했으며, 현지 언론사들의 열띤 취재도 잇따랐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동욱은 매월 12일 네이버 V LIVE 채널에서 진행하는 '랜선 심야 데이트-On the air'를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오는 12일에는 서울랜드 삼천리 대극장에서 저녁 8시부터 공개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IME]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공미나 인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동욱 | 투어 | 팬미팅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