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프듀2' 안형섭-유선호, 웹드라마 '악동탐정스'서 함께 연기 신고식
2017. 08.04(금) 12:27
안형섭-유선호
안형섭-유선호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인턴기자]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연습생 안형섭과 유선호가 웹드라마 '악동탐정스'를 통해 첫 연기에 도전한다.

4일 안형섭의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와 유선호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웹드라마 '악동탐정스'(극본/연출 박선재)에 캐스팅 됐다고 전했다.

극중 안형섭이 맡은 역할은 주인공 '설오성'으로 타고난 장난꾸러기이지만 도난 문화재 은닉 사건을 해결한 공으로 표창을 받은 고교생 명예 프로파일러다.

유선호는 주인공 '표한음'으로 분해, 아파트 방화 살인 사건을 해결한 고교생 명예 과학 수사관 악동 중의 악동을 연기할 예정이다.

또한 그룹 에이핑크의 김남주도 정의파 열혈 여형사 '옥진경' 역에 캐스팅돼 함께 호흡을 맞춘다. 김남주는 안형섭과 유선호의 보호자 역할을 자처하며 이들이 맡은 사건을 함께 풀어가는 핵심 조력자 역할을 할 예정이다.

'악동탐정스'는 어릴 적 부모를 잃은 두 천방지축 고교탐정 오성(안형섭)과 한음(유선호), 그리고 그 둘을 거둬들인 실질적인 보호자 여형사 진경(김남주)이 부모님의 실종과 관련된 어둠의 재단을 추적하며 벌어지는 사건을 해결하는 학원 탐정물이다.

한편 '악동탐정스'는 이달 촬영 예정이며, 9월 중 네이버 TV를 통해 방영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큐브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공미나 인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남주 | 안형섭 | 유선호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