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크리스 프랫·안나 패리스 법적 별거, 혼자 된 '가오갤' 스타로드
2017. 08.07(월) 14:10
크리스 프랫
크리스 프랫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프랫이 아내인 안나 패리스와 별거한다.

크리스 프랫은 7일(한국시간) 개인 SNS를 통해 "애석하게도 안나와 나는 법적 별거 중이다"고 밝혔다.

크리스 프랫은 "우리는 오랜 시간 노력했지만 결국 실망하게 됐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도 "우리는 아들을 사랑하며 그를 위해 이 같은 선택을 하게 됐다. 우리는 여전히 서로를 존중하고 존경심을 갖고 있다. 앞으로도 서로 사랑하고 함께 한 시간들을 소중히 아낄 것"이라고 강조했다.



크리스 프랫과 안나 패리스가 선택한 법적 별거란, 법원으로부터 사실상 부부 관계를 유지할 수 없어 별거한다는 판결을 받았으나 그 이후에도 서류상 부부로 남을 수 있는 조치다. 이는 두 사람이 아직 초등학교도 입학하지 않은 어린 아들 잭 프랫을 위해 내린 결정으로 보인다.

크리스 프랫과 안나 패리스는 지난 2007년 개봉한 영화 '테이크 미 홈 투나잇(Take Me Home Tonight)'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2008년 약혼한 뒤 이듬해 7월 9일 하와이와 발리에서 비밀 결혼식을 올렸다. 또한 2012년 8월 아들 잭 프랫을 얻으며 부부로 거듭났다.

특히 크리스 프랫과 안나 패리스는 지난 5월 말 둘째 임신설이 떠돌 정도로 다정함을 자랑했다. 그러나 크리스 프랫과 안나 패리스가 합의 하에 공식 SNS를 통해 법적 별거 소식을 밝힌 만큼 두 사람의 결별은 되돌릴 수 없을 전망이다.

크리스 프랫은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이하 '가오갤') 시리즈에서 주인공 스타로드 역을 맡으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그는 '쥬라기 월드', '패신저스', '매그니피센트7', '가오갤 2' 등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얻었다. 2018년 '가오갤'의 스타로드로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연장선인 '어벤져스: 인피니트 워' 출연을 앞두고 있다. 안나 패리스는 영화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와 '무서운 영화' 시리즈에서 주연을 맡으며 활약했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정헌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안나 패리스 | 크리스 프랫 | 크리스 프랫 이혼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