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음주 운전' 구새봄 아나운서, 자필 사과문 "뭐라 드릴 말씀 없어"
2017. 08.10(목) 08:15
음주운전 구새봄 아나운서 자필 편지
음주운전 구새봄 아나운서 자필 편지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음주운전' 구새봄 아나운서가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다.

MBC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인 구새봄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자필 사과문을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구새봄 아나운서는 "저는 돌이킬 수 없는 실수를 저질렀다. 단 한번의 실수가 모든 분들께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지 잘 인지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그동안 저를 믿고 응원해주셨던 모든 분들께 죄송한 마음"이라고 알렸다.



이어 "몇 자의 글로 저의 죄송한 마음을 다 표현할 수 없기에 더 답답하고 뭐라고 드릴 말씀이 없다"며 "성숙하지 못했던 저의 잘못을 깊이 반성하고 앞으로 다시는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겠다.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사죄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구새봄은 지난 7일 오후 지인들과 함께 술을 마신 후 경기 양주시 송추지하차도에서 자신의 차량을 몰고 운전하다 경찰에 적발된 사실이 밝혀졌다. 구새봄 혈중알코올농도는 0.152%로 면허 취소 수준에 해당됐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구새봄 인스타그램,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한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실시간이슈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