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시선강탈] ‘다시 만난 세계’ 심쿵 이연희 재채기 볼 뽀뽀
2017. 08.11(금) 06:15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다시 만난 세계’에서 이연희가 여진구에게 볼 뽀뽀를 했다.

10일 방송된 SBS 수목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극본 이희명 연출 백수찬)에는 정정원(이연희)가 성해성(여진구)에게 볼 뽀뽀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해성은 레스토랑에 범인이 오간다는 것을 알고 정원에게 주방 보조로 일하고 싶다고 했다. 이에 정원의 소개로 해성은 신제품 메뉴 개발 테스트를 통과하면 주방 보조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이후 정원은 해성에게 12년 전 생일 선물로 주려고 했던 목걸이를 선물했다. 그리고는 직접 목에 걸어주려고 했다. 정원은 해성의 목에 목걸이를 걸어주려는 순간 재채기를 하고 말았다. 이로 인해 해성의 볼에 뽀뽀를 하고 말았다.

당황한 정정원은 “나 일부러 그런 거 아니다”며 횡설수설하는 모습을 보였다. 해성은 당황해 하면서도 그런 정원의 모습에 미소를 지었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 출처 =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