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전진주, 배동성과 결혼 축하 반응에 "최고로 행복할께요" 애정 충만 럽스타그램
2017. 08.11(금) 09:56
요리연구가 전진주 배동성 결혼
요리연구가 전진주 배동성 결혼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요리연구가 홍신애가 동료 요리연구가 전진주와 방송인 배동성 결혼 소식을 축하했다. .

11일 오후 서울 서초구 잠원동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배동성 전진주 결혼식이 열린다. 두 사람 모두 이혼의 아픔을 딛고 새로운 사랑의 결실을 맺는 것으로 누리꾼들의 축하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가운데 요리연구가 홍신애는 결혼을 앞둔 전진주의 SNS에 "최고의 날을 보내세요. 축하드려요 선생님"이란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에 전진주 역시 "홍샘~ 최고로 행복할께요. 고마워요"라고 화답하며 훈훈한 우정을 드러냈다.



배동성 전진주 커플은 MBC 정보프로그램 '기분 좋은 날'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공개된 직후 배동성은 방송에서 천연덕스럽게 예비 신부를 칭찬하는 모습으로 닭살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전진주 또한 자신의 SNS를 통해 배동성과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는 등 '럽스타그램'을 꾸미며 애정 충만한 두 사람의 모습을 확인케했다.

1989년 연극 배우로 시작한 배동성은 1990년 KBS 코미디 탤런트 선발대회에 입상해 정식 데뷔했다. 전진주는 '요리계의 여왕'이라고 불릴 만큼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스타 요리연구가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전진주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한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실시간이슈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