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브리트니 스피어스 측 “공연 중 괴한 난입…현재 안정 취하는 중”
2017. 08.11(금) 11:27
브리트니 스피어스 공연 콘서트 괴한 난입
브리트니 스피어스 공연 콘서트 괴한 난입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팝 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 공연장에 괴한이 난입했다.

10일(현지시간) 미국 현지 매체들은 지난 9일 진행된 브리트니 스피어스 라스 베이거스 공연에는 한 괴한 남성이 난입했다고 보도했다.

브리트니가 댄스 퍼포먼스를 마친 찰나였다. ‘크레이지’ 무대 이후 브리트니가 관객들에게 밝게 인사를 건네는 사이, 무대 뒤편에서 수상한 남성이 등장한 것.



이에 댄서팀은 남자를 얼른 제압하며 무릎 꿇게 만들었고, 경호원이 등장해 재빨리 상황을 수습했다.

브리트니 관계자는 이번 일로 브리트니가 몹시 놀라 두려움에 떨고 있다며, 현재 안정을 취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해당 남성은 30대 후반으로 알려졌으며, 현재 무단침입 혐의로 현장에서 체포돼 조사를 받고 있다.

한편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미국에서 다양한 공연 활동을 펼치며 여전히 현역으로서의 위세를 과시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AP뉴시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괴한 난입 | 브리트니 공연 | 브리트니 스피어스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