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가요광장' 이상훈, "주차된 차 뺑소니 당한 경험 있어"
2017. 08.11(금) 14:12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인턴기자] '가요광장'에서 이승훈이 과거 주차해놓은 차를 뺑소니 당한 경험이 있다고 털어놨다.

10일 방송된 KBS 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에는 코미디언 이상훈과 서태훈이 게스트로 출연, 청취자 사연을 바탕으로 무개념 주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상훈은 과거 "주차해놓은 차를 뺑소니 당한 경험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상훈은 "차를 막 살펴보는 성격이 아니어서 며칠 뒤 다른 개그맨 동료 덕분에 그 사실을 알게됐다"며 범인을 잡지 못했음을 덧붙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또한 자신의 운전 스타일에 대해 이상훈은 "깜빡이만 켜주시면 항상 앞으로 양보한다"며 느긋한 성격을 드러냈다.

한편 서태훈은 본인은 운전 면허가 없음을 밝히며 "(운전을 해본 적은 없지만) 카트 게임은 해본 적 있다"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쿨FM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공미나 인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가요광장 | 서태훈 | 이상훈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