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SNL9' 워너원, 이영자·신동엽도 입덕 시킨 출구 없는 매력
2017. 08.12(토) 22:46
SNL 코리아 9 워너원
SNL 코리아 9 워너원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SNL9'에서 그룹 워너원이 공트 연기에 도전했다.

12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 시즌9'(이하 'SNL9')에서는 워너원이 메인 호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팬들의 엄청난 환호성 속에 등장한 워너원은 '나야 나'로 오프닝 무대를 꾸몄다. 워너원은 팬들의 열화와 같은 응원 속에 절도 있는 칼군무 퍼포먼스로 '나야 나' 무대를 꽉 채웠다.



이후 워너원 윤지성은 "멤버들은 잘 모르겠지만, 저는 'SNL' 팬이었다"면서 "출연한다는 게 꿈만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크루 신동엽은 "워너원이 'SNL' 역대 방청신청 기록을 깼다"고 했다. 유세윤 역시 "지인들이 방청표 좀 달라는 이야기를 많이 했다"고 했다. 이를 들은 신동엽은 "최대한 팬들이 많이 볼 수 있게 크루들끼리 약속했다"면서 "영자 누나 정말 미안하다"며 코미디언 이영자 역시 워너원 팬임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워너원 박지훈은 "방청 신청을 해준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고 했다. 워너원 강다니엘은 "출구 없는 저희의 매력을 보여드리겠다"고 예고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후 코너 '삼촌 팬이야'로 워너원 김재환 라이관린 윤지성 박우진 등이 콩트 연기에 도전했다. 워너원은 삼촌팬으로 등장한 신동엽과 함께 콩트 연기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코너에서 워너원 윤지성은 신동엽에게 싸인을 요구했고, 신동엽은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고, 롱런 하는 거 약속"이라는 멘트와 함께 싸인지를 건네 눈길을 끌었다. 그러던 중 워너원 윤지성은 신동엽에 팔목에 있던 워너원 팬클럽 굿즈를 발견하고는 감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SNL | SNL 코리아 | 워너원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