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시선강탈] '불후의 명곡' 천단비 "정재형 코러스 가장 힘들어, 누가 가수인지"
2017. 08.13(일) 07:23
불후의 명곡 천단비
불후의 명곡 천단비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불후의 명곡'에서 가수 천단비가 정재형과의 일화를 밝혔다.

12일 저녁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은 작사가 故 정두수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천단비는 여러 가수들의 코러스 경험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천단비는 "코러스를 한 가수들 중 가장 힘들었던 가수는 누구냐"는 질문에 정재형을 지목했다.



천단비는 "정재형 콘서트를 함께 했다"면서 "화음이 어렵지는 않았는데, 정재형 보다 노래를 제가 더 많이 불렀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천단비는 "도대체 누가 가수인가라는 생각이 들더라. 이정도면 내가 무대에 나가야하는 거 아닌가 생각했다"고 했다.

이를 들은 정재형은 "다 천단비 씨 잘 되라고 그런 것"이라며 능청을 떨어 웃음을 더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불후의 명곡 | 천단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