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컴백 D-10' 프리스틴, '완전체' 등장하는 컴백 포토 공개
2017. 08.13(일) 10:50
프리스틴
프리스틴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라이징 걸그룹 프리스틴(PRISTIN)이 단체 컴백 포토를 공개해 화제다.

프리스틴은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버전 아웃'(VER.OUT)과 '버전 인'(VER.IN) 두 버전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에 한 발짝 다가섰다.

프리스틴은 0시와 0시 23분에 단체 컴백 포토를 연달아 공개하며, 두 번째 미니앨범이 발매되는 오는 23일을 강조했다.



두 가지 버전의 단체 포토에는 에너지 넘치고 생기 발랄한 프리스틴의 모습을 담아 '파워&프리티'(Power&Pretty)를 제대로 선보였다.

'버전 아웃' 단체 포토에는 그동안 개인 포토를 통해 만났던 멤버들이 바다를 배경으로 사이좋게 서있는 모습이 그려졌다. 학교 밖으로 나와 여행을 떠난 듯한 멤버들은 한 명도 빠짐없이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10인 10색 매력으로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버전 인' 컴백 포토에서는 교복을 맞춰 입은 프리스틴이 함께 앉아 귀여움과 발랄함을 가득 뿜어내며 매력을 발산했다.

이로써 프리스틴은 앞서 공개한 타임 테이블 일정에 맞춰 포토 공개를 완료했다. 이후 18일 일정에 기재돼있는 물음표에 더욱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플레디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프리스틴 | 플레디스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