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TV온에어] '인기가요' 여자친구, 엑소 제치고 1위 "감사하다"
2017. 08.13(일) 12:20
인기가요 1위
인기가요 1위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인기가요' 여자친구가 엑소를 제치고 1위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13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의 1위 후보에는 엑소의 '코코밥'(Ko Ko Bop)과 여자친구의 '귀를 기울이면', 레드벨벳의 '빨간 맛'이 올랐다.

음반, SNS, 시청자 사전투표, 온에어 점수, 온라인 음원 점수 등을 합산한 결과 이날 '인기가요'의 1위에는 여자친구가 올랐다.



여자친구 소원은 "회사 식구분들 감사드린다. 팬클럽 버디, 항상 뒤에서 응원해 주셔서 힘을 내서 할 수 있는 것 같다.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유주와 엄지는 "헤어, 메이크업 등 스태프들에게 감사다하. 가족들에게도 감사하다"는 소감을 덧붙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10주년 기념 활동을 펼친 소녀시대의 컴백 무대이자 마지막 무대가 꾸며졌다. 10년 전인 2007년 8월, '인기가요'에서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한 소녀시대는 10주년 앨범 수록곡 '홀리데이'(Holiday)와 '올 나이트'(All Night)의 활동 마지막 무대를 '인기가요'로 선택해 의미를 더했다.

이밖에도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JJ프로젝트의 '내일, 오늘', 위너의 '럽미럽미'(LOVE ME LOVE ME), 레이나의 '밥 영화 카페'의 무대가 꾸며졌다.

또 장문복이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은 엔플라잉의 '진짜가 나타났다' 무대와 보이프렌드의 '스타'(Star), 씨엘씨의 '어디야?', 샤넌의 '헬로우'(HELLO), 구구단 오구오구의 '아이스 츄'(ICE CHU), 드림캐쳐의 '날아올라', 온앤오프의 '온/오프'(ON/OFF), 위키미키의 '아이 돈트 라이크 유어 걸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 더 로즈의 '쏘리'(Sorry), 피오피의 '애타게 겟(GET)하게' 등이 전파를 탔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소녀시대 | 인기가요 | 장문복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