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판듀2’ 산들, 황치열·구준회 제치고 양희은의 최종 파트너 낙점
2017. 08.13(일) 19:30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판듀2’에서 산들이 양희은의 최종파트너로 뽑혔다.

13일 저녁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2’(이하 ‘판듀2’)에서는 양희은의 ‘스타 판듀’가 되기 위해 가수 황치열, 배우 김영호, 그룹 B1A4 산들, 아이콘 구준회, 우주소녀 연정이 출연했다.

양희은은 이들 중 황치열, 산들, 구준회를 선택했고, 이에 3인은 ‘1대3’ 대결을 앞두고 한명씩 진심을 전하기도 했다.



황치열은 “선생님처럼 오랫동안 사랑받고 싶은데 잠깐 반짝이는 건 아닐까 불안하다. 함께 노래하며 불안한 마음이 자신감으로 바뀌었으면 한다”며 진심을 전했다.

산들은 “데뷔 후 가족이 다 같이 모이기 쉽지 않더라. 오늘 우승상품으로 가족여행 상품권을 준다는 말을 듣고 부모님께 효도하고 싶어 꼭 열심히 불러보겠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구준회는 “온가족이 모여 직접 보고 계신 경우가 처음이다”라며 응원 온 가족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본격 ‘3대1’ 무대가 펼쳐졌다. 양희은이 묵직한 목소리로 ‘꽃병’을 선창했고, 이어 황치열, 산들, 구준회는 각각 애절한 보이스를 뽐내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완성했다.

끝으로 최종 선택을 앞두고 황치열은 “가사의 의미를 곱씹으며 불렀다. 파이널로 가고 싶다”고, 산들은 “후회 없다”라고, 구준회는 “겸허히 받아들이겠다”고 양희은에게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양희은은 산들을 선택했다. 양희은은 “맑은 느낌이 좋았다”고 선택이유를 밝혔다. 산들은 “정말 잘 부탁드린다. 감사하다”며 벅찬 마음을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