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개그콘서트' 강유미 "박휘순, 사귀자면서 인사해도 씹더라"
2017. 08.13(일) 21:34
개그콘서트 강유미
개그콘서트 강유미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개그콘서트' 강유미가 박휘순과의 웃픈 에피소드를 밝혔다.

13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돌아와윰'에서는 강유미가 후배들에게 '개그콘서트' 복귀 권유를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돌아와윰'은 개그우먼에서 내레이터 모델로 직업을 전향한 강유미의 파란만장한 컴백 일대기를 다룬 개그 코너다.



이날 강유미는 자신의 컴백을 바라는 후배에게 연예계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얼굴에 분칠한 것들을 제일 조심해라"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서 박휘순 오빠가 나랑 사귀고 싶다고 기사를 냈다. 언제쯤 데이트 신청하나 기다리고 있는데, 인사를 해도 씹더라"라고 밝혔다.

이어 "고스란히 내 네임 밸류만 이용한 것"이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유미 | 개그콘서트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