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SBS "박지성 예능 진출? 확인 중"
2017. 08.16(수) 16:23
박지성
박지성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전 축구 선수 박지성의 SBS 예능 출연설이 제기됐다.

16일 SBS 관계자는 박지성이 SBS 새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는 소식과 관련해 티브이데일리에 확인 중이라는 유보적인 태도를 보였다.

이날 오후 한 매체는 방송 관계자의 말을 빌려 박지성이 SBS와 손잡고 예능 진출을 앞두고 있으며, 앞서 그가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인연을 맺었던 임형택 PD가 맡은 새 예능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SBS 관계자는 "현재 임형택 PD가 연락 두절된 상태"라며 "해당 건은 임형택 PD만 확인해줄 수 있는 건이라서 드릴 말씀이 없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이에 티브이데일리가 임형택 PD와 연락을 시도했으나 실제로 전화기는 꺼져있었다.

최초 보도에 따르면 박지성의 출연이 거론되는 예능은 여행 프로그램이 될 전망이다. 박지성이 평소 친분이 있거나 함께 하고자 했던 셀럽들과 함께 유럽을 여행하는 포맷으로 9월 초 촬영에 돌입한다고. 이에 해당 매체는 박지성과 여행할 멤버들 섭외가 진행 중이라고도 전했다.

박지성과 SBS의 인연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박지성의 아내 김민지 아나운서가 SBS 공채 출신인 데다가 이에 힘입어 박지성이 '런닝맨'에 출연한 것은 물론 배성재 SBS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라디오 '배성재의 텐'에도 출연한 바 있다. 이에 박지성이 축구 선수 은퇴 후 예능으로 시청자를 만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조혜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SBS | 박지성 | 박지성 예능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