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단독] '글로벌 대세' 엑소, 오는 11월 고척스카이돔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개최
2017. 08.22(화) 11:58
엑소
엑소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그룹 엑소가 네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22일 공연업계에 따르면 엑소는 오는 11월 24, 25, 26일 삼 일간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를 연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7월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엑소 플래닛 #3 – 디 엑소디움' 이후 엑소가 새롭게 선보이는 네 번째 단독 콘서트인 만큼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앞서 엑소는 지난 2015년 10월 고척 스카이돔에서 팬미팅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네 번째 단독 콘서트는 팬미팅 이후 2년 만에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공연인 만큼 기대를 모은다.

또한 엑소는 '엑소 플래닛 #3 – 디 엑소디움'으로 단일 가수 사상 최초로 체조경기장 6회 공연이라는 기록을 쓰며 엄청난 관객 동원력을 증명한 바, 이번 공연으로는 어떠한 신기록을 세우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엑소는 지난 2013년 가요계 12년 만에 100만 장 돌파 기록을 세운 정규 1집을 시작으로 2015년 정규 2집, 2016년 정규 3집에 이어 최근 발매한 정규 4집까지 모두 음반 판매량 100만 장을 넘어 쿼드러플 밀리언셀러에 등극, 신기록 제조기다운 면모를 보였다.

또한 엑소는 최근 발매한 정규 4집으로 국내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를 석권, 타이틀 곡 '코코밥'(Ko Ko Bop)으로 케이블 및 지상파 음악 방송에서 1위 트로피를 싹쓸이하며 11관왕에 오르기도 했다. 이 기세를 몰아 엑소는 다음 달 중으로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 신기록 제조기로서의 활약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 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엑소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