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아 B컷, 과즙미 터지는 대체불가 상큼美
2017. 08.25(금) 10:09
린아
린아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워너비 멤버 린아가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제니스글로벌은 최근 남다른 입담으로 활약 중인 워너비 린아와 함께한 골프 화보 B컷을 공개했다.

이번 린아의 화보는 김다운 포토그래퍼의 촬영 아래 골프의상을 테마로 진행됐다. 바비 인형이 된 듯 귀엽고 사랑스러운 인형을 표현한 프리티 돌과 골퍼의 모습을 담은 프로페셔널 골퍼까지 각기 다른 두 가지 콘셉트를 화보에 담았다.

린아는 “최근 ‘레벨업 골프퀸 챌린지’ 방송 촬영으로 골프를 배웠다”고 전하며 골프를 콘셉트로 한 촬영을 즐거워했다. 린아는 콘셉트에 맞춰 장거리 퍼팅을 선보이기도 했고, 골프채를 들고 스태프들에게 용도를 설명하는 등 초보 골퍼다운 귀여운 골프 사랑을 뽐냈다.

린아 특유의 친화력이 빛을 발해 현장은 줄곧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이어 린아는 촬영 도중 진행한 V LIVE에서 실시간 질문에 직접 답하고 현장을 설명하는 등 팬들과 소통을 했다. 특히 촬영 소품들을 하나하나 소개하며 화보 촬영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린아는 최근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동생인 걸스데이 민아와 함께 등장해 방송 직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 화제가 됐다. 또한 JTBC GOLF ‘레벨업 골프퀸 챌린지’까지 활발한 예능 활동을 펼치고 있다.

린아는 오는 9월 말레이시아에서 혹독한 골프 훈련을 마친 JTBC GOLF ‘레벨업 골프퀸 챌린지’ 방송을 앞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 제공=제니스글로벌]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린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