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SBS "박지성 예능 무산? 확정된 바 없다"
2017. 08.25(금) 10:52
박지성
박지성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SBS가 전 축구 선수 박지성의 예능 진출에 대해 말을 아꼈다.

25일 SBS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박지성과 SBS의 신규 예능에 대해서는 현재로서 결정된 게 없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박지성의 SBS 신규 예능이 불발됐다고 보도했다. 또한 그 이유로 당초 박지성이 SBS 예능국과 스페인으로 떠나려고 했으나 현지 테러로 인해 촬영이 적합하지 않다는 판단에 따라 촬영이 무산됐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SBS 관계자는 "박지성의 SBS 신규 예능에 대해서는 현재로서는 말씀드릴 수 있는 게 없다. 무산이 됐든, 추진을 하든 확정된 사안이 뭔가 있어야 정확히 밝힐 수 있는데 결정된 게 아무것도 없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박지성의 SBS 예능 진출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16일 한 매체는 박지성이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을 통해 인연을 맺은 임형택 PD와 손잡고 새로운 여행 예능 출연을 논의하고 있다고 보도한 바 있다. 이와 관련해 당시 SBS는 "확인 중인 사안"이라며 유보적인 태도를 보였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조혜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SBS | 박지성 | 박지성 예능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