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제이세라, '돌아온 복단지' OST 합류 '동화 같은 감성 발라드'
2017. 08.30(수) 08:51
MBC
MBC '돌아온 복단지' OST '벚꽃'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인턴기자] 가수 제이세라(J-cera)가 감미로운 사랑의 멜로디를 선보인다.

MBC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극본 마주희·연출 권성창) OST에 제이세라가 합류, 신곡 '벚꽃'을 가창한다.

'벚꽃'은 클래시컬한 피아노와 함께 보컬을 풍부하게 감싸는 오케스트레이션이 환상적으로 펼쳐지는 감성 발라드다. 도입부의 담백한 목소리에서 출발해 폭발적인 가창력까지 느낄 수 있다.



이 곡은 MBC '돌아온 복단지' OST 허공 '눈물 그리고 사랑', MBC '화려한 유혹' OST '화려한 유혹'의 작곡자이자 래퍼로 활동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이도훈과 작곡가 김경범이 의기투합해 완성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발표하는 OST마다 심연의 감성을 일깨우는 가창력으로 가요팬들의 호응을 이끈 제이세라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신곡 '별꽃'은 동화처럼 표현한 남녀의 사랑이 아름다운 시각적 영상미를 자아낼 것"이라고 전했다.

제이세라의 '별꽃'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티밥미디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공미나 인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돌아온 복단지 | 제이세라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