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시선강탈] '아빠본색' 김형규 "SNS 사진, 김윤아 허락받고 게시"
2017. 08.31(목) 07:04
아빠본색
아빠본색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아빠본색' 김형규와 김윤아가 둘만의 데이트를 즐겼다.

30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빠본색'에서는 함께 취미를 공유하는 김형규, 김윤아 부부의 다정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형규와 김윤아는 대학시절부터 자주 찾던 홍대로 나섰다. 가장 먼저 찾아간 곳은 김형규의 오랜 단골집이라는 만화책 방. 평소 만화마니아인 두 사람은 각종 만화책을 둘러보며 수다삼매경을 펼쳤다.



서로 구입하고 싶은 책을 공유한 두 사람은 어느새 수십 권의 만화책을 양손에 들고 위풍당당 가게를 나왔다. 총 28만2000원어치의 책값을 결제한 김형규는 "빌려 봐도 되지만 워낙 많이 본다"며 "읽고 또 읽고, 외울 때까지 본다"며 '만화광'임을 인증했다.

그럼에도 책이 부족하다는 두 사람은 인근 서점에서 몇 권을 더 구입한 뒤 분위기 좋은 카페로 이동했다. 책을 읽기 좋은 커다란 의자에 자리를 잡은 두 사람은 새로 구입한 책을 뜯으며 즐거워했다.

특히 김형규는 스티커와 에코백이 부록으로 딸려온 스타워즈 책에 대 만족, 아이처럼 좋아했다. 김윤아는 책을 들고 포즈를 취한 남편과 셀카사진을 촬영하며 행복한 한때를 기록했다.

둘의 이런 모습에 주영훈은 "사진을 많이 찍는 것 같은데 김형규 씨 SNS를 보면 김윤아 씨와 같이 찍은 사진이 많이 없는 것 같다"며 의아해 했다.

김형규는 "그냥 올리면 안되고 컨펌을 받고 올린다. 엉망인 사진은 안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채널A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현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빠본색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