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갓세븐 잭슨, 中서 솔로 존재감 입증…현지 차트 정복
2017. 08.31(목) 11:03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인턴기자] 그룹 갓세븐(GOT7) 잭슨이 중국에서 발표한 솔로곡으로 현지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솔로 가수로서 존재감을 입증했다.

26일 중국에서 발표한 잭슨의 솔로곡 '빠삐용(PAPILLON)'은 공개 후 현지 음원 사이트 QQ뮤직 차트 정상에 오른 데 이어, 5일 연속 1위를 고수하고 있다. QQ뮤직은 중국 현지 시장 점유율 1위 음원사이트다.

이어 29일 공개한 뮤직비디오는 중국 SNS 시나 웨이보의 아시아 신곡 차트 1위, 중국 영상 전문 사이트 인위에타이의 인기 뮤직비디오 차트 정상까지 차지했다.



잭슨의 솔로곡은 중국뿐만 아니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필리핀의 아이튠즈 힙합차트 1위도 휩쓸며 아시아 전역에서 사랑받고 있다.

또한 갓세븐 멤버들은 최근 브이라이브를 통해 잭슨의 중국 솔로곡 발표를 응원하는 영상 메시지를 담아 훈훈함을 전하기도 했다.

갓세븐은 최근 팀 활동뿐만 아니라 유닛, 솔로 활동 등 활동 다각화를 추구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제이비와 진영이 5년 만에 함께한 JJ프로젝트가 컴백해 가온차트 기준 11만 장 이상의 앨범 판매고를 기록하며 인기몰이를 했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공미나 인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갓세븐 | 잭슨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