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美 빌보드 “엑소(EXO), 9월 초 리패키지 앨범 발매” 관심폭발
2017. 09.02(토) 13:21
엑소 찬열 백현 리패키지 앨범 미국 빌보드
엑소 찬열 백현 리패키지 앨범 미국 빌보드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보이그룹 엑소(EXO) 찬열과 백현의 환상적인 모션 티저가 공개된 가운데, 빌보드 역시 이들의 행보에 주목했다.

2일 엑소(수호 찬열 카이 디오 백현 세훈 시우민 레이 첸) 측은 공식홈페이지와 SNS 채널 등을 통해 정규4집 리패키지 앨범 'THE WAR: The Power of Music'(더 워: 더 파워 오브 뮤직) 발매를 앞두고 찬열, 백현의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 티저는 찬열의 불, 백현의 빛 초능력을 시각화한 모션 티저로 마치 할리우드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착시를 부른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이미 해외가 이들의 리패키지 앨범 발매 소식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앞서 미국 빌보드는 지난 8월 31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엑소의 리패키지 엘범 발매 소식을 전하며 “엑소가 9월 초 리패키지 앨범으로 돌아온다. 다양한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통해 엑소의 세계관을 다시 한 번 짚어볼 수 있어 'The War: The Power of Music'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라는 글귀를 적었다.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THE WAR: The Power of Music'은 오는 5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백현 | 엑소 | 찬열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