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여자친구, 데뷔 첫 리패키지 '레인보우'…타이틀 곡은 '여름비'
2017. 09.03(일) 16:54
여자친구 레인보우
여자친구 레인보우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데뷔 후 첫 리패키지 앨범으로 돌아오는 걸그룹 여자친구가 청순 감성을 예고했다.

여자친구는 2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여자친구 #GFRIEND 다섯 번째 미니앨범 리패키지(The 5th Mini Album Repackage) #레인보우(RAINBOW) #여름비(SummerRain) Mood Teaser 2017.09.13 18:00PM"라는 글과 함께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여름비'의 무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무드 티저 영상에서 여자친구는 청초하면서 아련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청순 감성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름비가 내리는 날, 내리는 비를 바라보며 우수에 젖은 듯한 눈빛과 손짓이 애틋하고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보는 이들을 몰입하게 만든다.

특히, 빗소리와 함께 샘플링한 슈만의 연가곡집 '시인의 사랑 op.48-1'가 흘러나오며 여자친구의 청순 감성이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여자친구는 오는 13일 타이틀곡 '여름비'를 내세운 데뷔 첫 리패키지 앨범 '레인보우'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지난 8월 낸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ALEL)'을 시작으로 새로운 연작 시리즈를 예고한 여자친구가 이번 리패키지 앨범 '레인보우'로 어떤 스토리를 풀어낼 것인지에 가요계의 이목이 쏠려 있다.

신곡 '여름비'는 때론 변덕스럽지만 아름다웠던 사랑을 여름비에 빗대어 표현하여 여자친구 특유의 감수성을 극대화한 곡이다. '시인의 사랑 op.48-1'을 샘플링해 곧 시작되는 가을의 감성을 더 짙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송=쏘스뮤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레인보우 | 여름비 | 여자친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