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신예 임종인,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출연 "9년 만에 무대"
2017. 09.06(수) 14:08
임종인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프로필 컷
임종인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프로필 컷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신인 배우 임종인이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에 출연한다.

6일 소속사 싸이더스 HQ는 임종인이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연출 김명환)에서 사이토 역으로 무대에 오른다고 밝혔다.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일본 작가 다나베 세이코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연극이다. 한일 최초로 무대화되는 데다가 배우 백성현 서영주 문진아 최우리 등이 캐스팅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임종인은 극 중 야구 선수 사이토 역을 맡았다. 사이토는 주인공 츠네오의 고교시절 야구 라이벌이자 친구로 활발하고 유쾌한 인기 선수다.

임종인은 앞서 웹드라마 '손의 흔적', '악몽 선생' 등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준 바 있다. 또한 다수의 독립 단편 영화에 출연해 연기 경험을 쌓았다. 그가 무대 위에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임종인은 이번 연극 출연과 관련해 "원작 영화의 팬으로서 이 작품에 참여할 수 있게 돼 너무 영광스럽다. 9년 만에 연극 무대에 다시 오르게 됐는데 사실 처음이나 다름없어 긴장되고 설렌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아직 많이 부족해 때때로 좌절하고 한계에 부딪히기도 했지만 그때마다 함께 하는 동료들이 옆에서 길잡이가 돼줘 극복할 수 있었다"며 "저뿐만 아니라 모든 배우들의 고뇌와 열정 그리고 노력이 담긴 작품이니 관객 여러분들께서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이달 8일부터 다음 달 29일까지 서울시 종로구 동숭동에 위치한 CJ아지트 대학로에서 공연된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싸이더스 HQ]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연극 | 임종인 |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