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뮤지컬 '타이타닉' 캐스팅 공개, 빅스 켄·윤공주·문종원 승선
2017. 09.07(목) 11:09
뮤지컬 타이타닉 보딩 리스트
뮤지컬 타이타닉 보딩 리스트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뮤지컬 '타이타닉'의 캐스팅 라인업이 베일을 벗었다.

7일 '타이타닉'(연출 에릭 셰퍼) 제작사 오디컴퍼니는 보딩리스트라는 제목으로 초연 캐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타이타닉'이 다양한 인간 군상을 정교하게 표현하는 작품인 만큼 보딩리스트에는 실력파 배우들이 포진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하는 작품인 만큼 실존인물과 캐스트의 '싱크로율'을 비교해보는 것도 관객들에게 또 하나의 재미를 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신춘수 프로듀서는 "이 작품은 배에 승선한 모두가 주인공인 작품이기 때문에 등장하는 대부분의 배우들이 최대 다섯 개의 배역까지 연기하는 독보적인 멀티-롤(Multi-role) 뮤지컬로 제작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먼저 타이타닉 호의 설계자로서 그 영광스러운 첫 항해에 함께 했다가 비극을 맞이한 앤드류스 역에는 중후한 목소리와 밀도 있는 연기로 이름난 문종원과 낭만적인 목소리로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서경수가 더블 캐스팅됐다.

뮤지컬 계의 디바 윤공주, 임혜영의 출격도 눈길을 끌었다. 타이타닉 호에 탑승한 세계적인 부호들을 동경하는 발랄한 여인 앨리스 빈 역할의 윤공주는 그 언제보다도 열정적인 가창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임혜영은 부유한 집안에서 자랐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하기 위해 기꺼이 모든 것을 버리고 미국으로 향하는 캐롤라인 네빌 역을 통해 전작들과는 다른 새로운 매력을 뽐낼 전망이다.

베테랑 배우들의 대거 출연도 눈길을 모았다. 이번 항해를 끝으로 은퇴하는 40년 차 베테랑 선장 스미스와, 타이타닉을 전설로 만들고 싶은 야심으로 가득 찬 타이타닉 호의 소유주 이스 메이 역에는 존재만으로도 무게감을 더해줄 김용수, 이희정 배우가 각각 이름을 올렸다.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몸소 실천했던 슈트라우스 부부로는 김봉환, 임선애가 출연해 관객들의 가슴에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잘생기고 로맨틱한 화부인 프레드릭 바렛 역할에는 화제의 아이콘인 조성윤과 그룹 빅스(VIXX) 멤버 켄이 발탁됐다. 조성윤은 최근 종영한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품위 있는 그녀'를 통해 안방극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해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6년 차 아이돌에 접어든 켄은 최근 뮤지컬 '꽃보다 남자'와 '햄릿'에 연이어 출연하면서 '뮤지컬 돌'로서의 입지를 굳힌 바 있다.

대학로에서 가장 바쁜 배우로 불리며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배우 정동화가 다정하고 위트 있는 무선기사 해롤드 브라이드에 캐스팅된 데 이어 순경이 되겠다는 포부를 갖고 배에 올라 그 안에서 만난 당찬 소녀와 사랑에 빠지는 짐 파렐 역에는 소극장과 대극장을 종횡무진하는 뮤지컬 스타 송원근이 낙점됐다. 탄탄한 실력과 매력을 갖춘 신예로 각광받고 있는 이지수는 케이트 맥고원 역으로 그 매력을 선보인다고.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뮤지컬 계에서 꾸준하게 사랑받는 배우 전재홍과 서승원 또한 이 대열에 합류했다. 전재홍은 들떠 있는 부인 앨리스를 말리느라 정신없는 에드가 역을, 서승원은 사랑하는 캐롤라인과 함께 미국에서의 새로운 삶을 꿈꾸는 찰스 역을 맡았다. 초대 빌리 엘리엇 역할을 맡아 뛰어난 발레 실력으로 눈도장을 찍었던 박준형이 벨보이 역에 발탁됐다.

이 밖에도 미국에서의 새 삶을 꿈꾸는 케이트 삼인방 중 케이트 머피 역에 김리, 케이트 멀린스 역에 방글아, 빙산을 가장 먼저 발견한 플릿 역에 권용국, 쾌활하고 따뜻한 수석 지배인 에치스 역에 이준호, 책임감이 강한 1등 항해사 머독 역에 왕시명, 위급한 상황에서도 규칙을 우선시 한 2등 항해사 라이톨러 역에 이상욱 등 실력으로 무장한 배우들이 보딩리스트에 이름을 올려 기대감을 높였다.

최고에게만 승선이 허락된 뮤지컬 '타이타닉' 호의 첫 항해에 합류한 배우들은 입을 모아 타이타닉 호에 생명을 불어넣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 작품을 최초로 관객들과 나눌 수 있어서 기쁘다고 밝혔다.

'타이타닉'의 티켓은 13일 선 오픈되며, 정식 1차 티켓 오픈 날짜는 이달 14일이다. 공연은 11월 10일 개막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오디컴퍼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뮤지컬 타이타닉 | 빅스 켄 | 켄 타이타닉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