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이불 밖은 위험해' 엑소 시우민, '집돌이 끝판왕'의 대활약
2017. 09.09(토) 13:17
이불 밖은 위험해, 엑소 시우민
이불 밖은 위험해, 엑소 시우민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이불 밖은 위험해' 속 시우민의 활약이 예고됐다.

연이은 화제를 낳고 있는 MBC '이불 밖은 위험해'가 10일 밤 11시 3부작의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불 밖은 위험해'는 평소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없었던 조정치 이상우 용준형(하이라이트) 시우민(엑소) 박재정 강다니엘(워너원)의 일상적인 모습을 관찰하며, 자연스러운 집돌이의 특성을 담아내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과 호평을 받았다.



지난 방송에서 강다니엘을 향한 꿀 떨어지는 눈빛과 다정한 성격 등이 공개되며 큰 화제를 모았던 엑소 시우민. 그는 이날 방송에서 폭풍 설거지와 분노의 청소기 돌리기 등 '프로 깔끔러' '살림꾼 집돌이'로서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승부욕에 불타지만 내기 게임에 취약해 괴로워하는 등 귀여운 허당 매력을 방출하기도 할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첫째 날 의욕만 앞선 채 어설픈 실책만 난무했던 수구 경기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던 집돌이들은 시우민과 조정치의 합류 후 다시 한 번 수구 경기에 도전한다. 시우민의 놀라운 수구 실력에 "경기 퀄리티가 올라갔다"며 집돌이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휴가 내내 숙소 안 수영장에서만 놀던 집돌이들 앞에 미모의 게스트가 깜짝 등장해 이들이 숙소를 벗어나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이끌었다. 앞서 레일바이크를 타며 기진맥진한 모습을 보여 "역시 이불 밖은 위험하다"는 깨달음을 얻었던 집돌이들의 수상스포츠 시간은 과연 어땠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더불어 3회에서는 워너원 멤버들과 함께하는 다니엘의 비어 요가, 박재정의 캔들 수업 등 휴가 동안 배웠던 취미생활을 각자의 방식으로 즐기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시우민 | 엑소 | 이불 밖은 위험해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